신난 녀석

 

코지마는 1945년 무렵 시작한 안마의자 회사로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자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며 제품 개발 및 제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하고자 하고 있으며 인텔리전트 3D마사지 기술력으로 이용자의 체형을 완벽히 스캔하고자 하였다고 합니다.

 

 

여기에서는 코지마 a/s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as센터 이용방법 등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코지마 as센터 전화번호

 

코지마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용 중에 문의사항을 물어볼 곳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 코지마 a/s센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코지마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8543입니다. a/s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코지마 as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참고로 코지마 제품 무상 a/s기간은 1년입니다.

 

 

코지마 as센터 이용방법

 

a/s센터 전화번호 외에 FAQ, 제품사용안내, 고객의 소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FAQ는 사전 기재된 질문과 답변을 바로 볼 수 있으며 제품문의(구입방법, 지역별 배송기간, 1일 사용권장 시간, 안마의자 관리 방법, a/s기간), 배송문의, 기타 문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FAQ(코지마홈페이지> 고객센터> FAQ)

 

 

2) 제품사용안내(코지마홈페이지> 고객센터> 제품사용안내)

 

코지마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사용 전 주의사항, 사용 중 주의사항, 제품 사용 시 발생 가능한 부작용 사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소리(코지마 홈페이지>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일반문의, 배송문의, 회원문의, 기타 문의를 내용과 함께 접수하면 상담사가 기재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답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a/s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외 또는 상담 연결 지연 시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코지마 홈페이지에서 a/s센터 이용 및 제품소개, 전국판매점, 사용설명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코지마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