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sk매직은 85년도 동양시멘트 기계사업본부로 시작하여 동양산업기계, 동양매직, 동양가전사업부문으로 변경되다가 13년에 설립되었고 sk네트웍스에서 인수하여 sk매직으로 변경하였으며 본사는 종로구 청계천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은 정수기, 주방가전(식기세척기, 인덕션,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오븐, 커피머신, 음식물처리기), 건강가전(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생활가전(의류건조기, 써큘레이터, 제습기), 매트리스(매트리스, 프레임, 클리닝 서비스), Green Collection(Green 공기청정기, 에코미니 정수기), 필터(정수기 필터, 공기청정기 필터, 비데 필터)를 취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이용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sk매직 서비스센터에 연결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알려드리며 다른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sk매직 홈페이지에 접근하면 상단 우측에 있는 sk매직 고객센터가 있는데 여기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용가능한 고객상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sk매직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고객상담 전화번호, FAQ, 1:1 문의가 있습니다.

 

1. 고객상담 전화번호

 

a/s문의: 1600-1661

회원정보: 1600-1661

이용문의: 1600-6446

 

고객상담 전화번호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고객상담 채팅상담

 

고객상담을 채팅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합니다. 고객센터 채팅상담에 접근하면 mobile/pc 카톡으로 상담 시작을 알리는 메시지를 받게 되며 mobile/pc 카톡에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sk매직 고객상담 채팅상담

 

3. FAQ 자주 찾는 질문

 

제품, 주문/결제/배송, 서비스, 사이트 이용 등에 대한 사항을 검색어로 입력하면 기존 질문과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이용 가능 시간이 아닌 경우에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주로 아래와 같은 항목에 대한 문의를 검색어로 입력하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의류건조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청소기

 

주문/결제/배송: 초기설치비용, 설치기사방문여부, 택배배송여부, 제품 교환 및 반품 절차, 배송시기, 배송일자, 가스레인지(가스오븐) 배송 시 가스 연결 가능 여부, 결제 취소나 환불 절차

 

서비스: 계약기간만료 후, MC수시변경 관련, 이전설치

 

사이트: 결제수단변경

 

 

sk매직 서비스센터 찾기는 아래 sk매직몰 홈페이지 (홈> 방문예약> 서비스센터) 바로가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sk매직몰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