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오너를 위한 블루멤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루멤버스의 로고는 즐거운 자동차 생활 유지 및 업그레이드하는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마인드를 상징합니다.

 

 

1.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현대자동차 서비스예약 절차는 간단합니다. 아래 현대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여 상담원과 예약을 확정하면 예약이 완성됩니다. 

 

1) 승용/SUV/소형화물/소형승합차

 

080-600-6000으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상담을 하면 상담원이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최단 거리 업체를 배정하여 고객의 알림톡 또는 SMS로 서비스 일정을 안내합니다. (전국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

 

2) 트럭/버스

 

1)과 동일한 방법으로 서비스 예약이 진행됩니다. (전국 상용 블루핸즈)

 

 

2.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검색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서비스네트워크 찾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할 수 있으며 정비예약하기를 직접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편의시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1. 고객라운지-차량수리진행현황판

2. 차량번호인식시스템

3. 통합접수처-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4. 고객라운지-스크린 골프 zone

5. 헬스케어 zone(안마의자, 혈압측정기, 체지방측정기)

6. 고객라운지-여성 고객을 위한 독립공간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