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sk텔레콤 이용 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생깁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용시간 & 단축번호를 알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하는 핸드폰이나 유선전화로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12:00~13:00는 점심시간으로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114 또는 080-011-6000, 1599-0011 중 아무 번호나 누르면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된 후에 멘트가 들리면 아래 단축번호를 이용해서 바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단축번호

 

1. 상담사 연결 (0번 누르고)

1번 일반상담

2번 요금제변경 상담

3번 우주패스 상담

4번 통화품질 상담

5번 T로밍 상담

6번 상담예약

7번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8번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2.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1번 누르고)

1번 당월 상세 요금 확인

2번 -1개월 상세 요금 확인

3번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4번 요금납부안내

5번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

6번 미환급금 조회

0번 상담사연결

 

3.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 및 선택약정 (2번 누르고)

1번 잔여기본통화조회

2번 휴대폰 정보

3번 선택약정 할인

0번 상담사연결

 

4.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3번 누르고)

1번 데이터 리필하기

2번 데이터 선물하기

3번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 상품

4번 부가서비스 신청

5번 부가서비스 취소

0번 상담사연결

 

5.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확인 (4번 누르고)

1번 휴대폰결제 한도조회

2번 휴대폰결제 상세내역

3번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

4번 콘텐츠이용료 확인

0번 상담사 연결

 

6.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 TV (5번 누르고)

1번 기기변경

2번 분실정지

3번 일시정지 및 해제

4번 인터넷/TV

5번 상담사연결

 

7. T로밍 서비스 (6번 누르고)

1번 로밍 분실정지

2번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0번 상담사 연결

 

전화상담예약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하기

 

 

 

sk텔레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