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대한항공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현지어 서비스 제공) 현재 있는 국가에서 발신 시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각 지역별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조회를 한 후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 마일리지, 항공권 등 다양한 문의를 할 때 이용하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24시간 이용가능한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두 가지를 안내합니다.

 

 

1.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https://www.koreanair.com/kr)

 

1) 지역 선택

 

 

2) 전화번호 및 언어/시간 안내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은 사전 질문과 답변을 바로 조회할 수 있어서 언제든지 원할때 간단한 문제해결 또는 자주 묻는 질문 유형을 찾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1) 자주 묻는 질문(카테고리 또는 검색어로) 검색

 

 

2) 결과 조회(질문과 답변)

 

 

3. 고객의 말씀(게시판 문의)

 

고객의 말씀은 고객의 불편사항, 제언, 칭송 등 문의사항을 남기면 상담사가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접수는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고객의 말씀 작성하기

 

대한항공은 1969년 창립하여 현재는 100년을 향한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안전, 고객중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대한항공 서비스센터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https://www.koreanair.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