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많은 분들이 NH농협은행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NH농협은행 고객이신 경우 공인인증서 발급을 비롯하여 잔액조회, 이체, 공과금 납부 등 뱅킹관리를 위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실텐데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농협은행 이라고 검색했을때 NH농협 인터넷뱅킹이라고 뜨더군요. NH농협은행 홈페이지가 맞는지 확인을 해보니 이용하려고 했던 NH농협 홈페이지가 맞았습니다. 인터넷뱅킹이라는 것 때문인지 헷갈릴 수도 있어서 이번 페이지에서는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바로가기와 고객센터 이용방법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포스팅을 보신 분께는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1. NH농협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내 검색창에 농협은행이라고 검색을 했을 때 상단에는 NH농협 인터넷뱅킹이라고 나오고 URL주소가 나옵니다. 주소를 클릭하면 인터넷뱅킹 페이지가 아닌 NH농협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다음 검색창에서 검색해도 마찬가지입니다.

 

 

 

 

구글에서도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아래 주소를 누르시면 바로 NH농협은행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URL을 직접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셔도 되고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도 되고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NH농협은행 바로가기 

https://banking.nonghyup.com/nhbank.html

 

 

2. NH농협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NH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첫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현재 가장 큰 이슈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코로나19 관련 안내창이 뜨네요.

 

 

 

 

 

 

 

팝업창 두 개를 끄면 다음과 같이 첫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의 바를 보시면 개인뱅킹, 영업점찾기, 이용안내, 인증센터, 사고분실 신고, 금융소비자 보호, 고객센터 가 있습니다. 주로 많이 사용되는 항목들을 모아둔 것 같습니다.

 

 

 

 

 

3. NH농협은행 고객센터

 

NH농협은행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이용과 ARS전화상담이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이용

 

첫화면 오른쪽 바 > 고객센터 클릭

 

 

 

 

위와 같이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옵니다. <자주묻는질문> 란에 원하는 질문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비슷한 유형의 문의글과 답변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Q&A상담, E-mail상담, 화면공유 상담(원격지원 상담)이 있으니 편하신 방법대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ARS전화상담

 

뭐니뭐니해도 ARS전화상담이 상담원연결 후에 신속하게 답변을 얻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NH농협은행 고객센터 번호
1661-3000, 1522-3000

해외전용번호 82-2-3704-1004

농협은행 카드상담 1644-4000

해외전용번호 82-2-6942-6478

 

가장 눈에 띈 점은 어르신 전용 고객상담 번호였습니다. 어르신분들을 위해 더욱 빠르게 ARS전화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르신 전용 상담번호 1544-8300 > 1번 선택

 

모든 NH농협은행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단,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4. 편리하게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앞서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말씀드린대로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ARS 메뉴선택 전화번호를 안내드리겠습니다.

 

NH농협은행 고객센터 번호 1661-3000, 1522-3000 > 아래 ARS 단축번호 선택을 누르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