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남자지갑 추천 가격대별 브랜드 추천

peenut butter 2020. 1. 26. 02:01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지갑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나 자신, 남자 친구, 아빠, 친구, 은사 등등 지인에게 선물할 일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럴 때 아끼는 사람이라면 지갑을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지갑은 늘 갖고 다니는 물건 중 하나이니까요. 오늘은 금액대별 남자 지갑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10만 원대 지갑입니다. 10만 원 미만 대라 비교적 저렴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닥스, 타미 힐피거, 캘빈클라인 제품들 모두 가격, 연령대 상관없이 편하지만 멋스럽게 들고 다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학생, 대학생, 사회초년생, 30대 초반에게 추천할만한 브랜드입니다.

닥스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다음은 10~20만원대 브랜드 남자 지갑입니다. 코치, MCM은 많은 분들이 아는 브랜드입니다. 조금 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주는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투미 브랜드는 생소했지만 아는 분들은 이미 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캐리어, 백팩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투미 이름을 '성공, 행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0, 30대 직장인들에게 추천할만한 브랜드입니다.

 

코치 mcm 투미

 

 

다음은 20~40만원대 남자 지갑입니다. 페라가모, 몽블랑, 프라다 남성용 반지갑입니다. 몽블랑은 30대 남자 선호도 1위 브랜드로 뽑히기도 했었죠. 심플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들로 30대 남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지갑입니다.

페라가모, 몽블랑, 프라다

 

다음은 40~50만원대 남자 지갑입니다. 지방시, 디올, 톰브라운 남성용 지갑입니다. 가격대가 올라간 만큼 흔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지갑이죠. 30~40대 남성분들에게 어울릴만한 지갑으로 추천드립니다.

지방시, 디올, 톰브라운

 

 

다음은 50만원대 이상의 남자 지갑입니다. 누구나 아는 특별한 명품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가격은 높아졌지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겠죠. 루이뷔통, 에르메스, 벨루티 브랜드입니다.

루이비통, 에르메스, 벨루티

지갑을 선물할 경우 일반적으로 행운이 가득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해요. 부모님께 드릴 경우 건강히 오래 사시길 바란다는 의미로도 한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지갑은 주는 사람에게 깊은 애정을 담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어서 더 뜻이 깊은데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맞는 지갑 브랜드를 선택하셔서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