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이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lg u+ 고객센터에서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질문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으며 신속한 문제 해결을 원할때 아주 유용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챗봇을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챗봇도 신속한 답변을 원하는 경우 아주 유용합니다.
다음은 전화를 통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상담시간
평일 09~18시
평일 18~22시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토, 일, 공휴일 09~22시 분실정지 또는 통화 품질 상담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종료되도 ARS 자동응답 시스템에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어요.
U+ 이용가이드
U+이용가이드를 이용해도 되요. 아래 보이는 U+ 이용가이드 이용하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서비스 가입안내 | 서비스 조회 | 매뉴얼 다운로드 |
모바일기기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스마트홈 가입 및 기기변경 가입제한 신규고객 안내 |
가입조회 개통내역조회 |
매뉴얼 프로그램 |
U+ 이용가이드 이용하기
유플러스 고객지원 | LG U+
LG 유플러스의 전국 매장 정보와 매장 별 제공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내 위치에 따라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www.lgu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