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을 이용하거나 관심이 있는 경우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용 중에 카드가 분실되었다면 신속하게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 연결 후 조치를 취해야 도난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이용시간과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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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국민은행 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다른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 전화
국내 1644-9999
상담전용 1800-9999
사고신고 1599-9999
고객상담전화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전화 외에도 챗봇/채팅/이메일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상담의 경우 나의 상담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사고신고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분실 시 사고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STEP1: 고객문의센터 1588-9999로 전화를 겁니다.
STEP2: * (별표)를 터치합니다.
STEP3: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3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4번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5번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6번 보안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직원연결
STEP4: 상담원연결이나 ARS로 직접 처리합니다.
인터넷으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이용가능고객(가입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P분실신고해제
OTP분실신고 후 해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https://obank.kbstar.com/quics?page=C055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