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11번가는 신개념 오픈마켓의 개념으로 등장했고 약 5,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1번가는 플랫폼 생태계 외연 확대, 끊임없는 기술 혁신,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고 있으며 4억 600만 개의 판매 상품 수 보유 및 모바일 앱 월간 이용자수 932만 명이라는 수치로 11번가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플랫폼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e커머스 부문 및 오픈마켓 부문 15년 연속 1위와 NCSI(국가고객만족도) e커머스 부문 1위 등의 수상 내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 회원 수 추이

 

1.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회원이라면 고객센터를 이용할 상황 생기게 되는데요 여기에서는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이용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1) 11번가 홈페이지(https://www.11st.co.kr)

 

11번가 홈페이지 첫화면입니다. 여기에서 하단으로 내려가면 우측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10을 확인 바랍니다.

 

 

대표 고객센터 외에 다른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 11번가 고객센터 이용방법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대표번호 상담 연결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1) FAQ 검색 - 궁금한 점을 키워드로 입력하고 검색시 질문과 함께 답변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FAQ

 

2) 채팅상담 -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사항을 문의하면 상담사가 답변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3) 메일상담 - 메일로 문의사항 발송시 전문상담사가 답변을 보내주는 서비스입니다.

4) 상담신호등 - 고객의 편리를 위해 채팅상담 또는 전화상담 문의량 및 통화량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2. 11번가 고객센터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11번가 로고

 

3. 11번가 고객센터 단축번호

 

11번가 대표번호로 연결시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대표 고객센터 단축번호
서비스별 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