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 전화하기

peenut butter 2020. 5. 10. 16:05

 

우리카드 이용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여기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는 방법과 우리카드 이용시 필요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 전화하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 이용하기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거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센터 탭에 들어가시면 고객상담센터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상담

2) 휴대폰문자상담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 이메일 상담은 1:1 이메일 상담을 이용하는 것이고 휴대폰문자상담은 1544-0608로 문의사항을 전송하면 상담원이 문자로 답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정보 이용료는 건당 50원+문자메시지이용료(단문 30원, 장문50원)이 있습니다.

 

문자상담의 상담시간은 평일(영업일) 09:00-18: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