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이용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여기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는 방법과 우리카드 이용시 필요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 전화하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 이용하기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거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센터 탭에 들어가시면 고객상담센터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상담
2) 휴대폰문자상담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 이메일 상담은 1:1 이메일 상담을 이용하는 것이고 휴대폰문자상담은 1544-0608로 문의사항을 전송하면 상담원이 문자로 답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정보 이용료는 건당 50원+문자메시지이용료(단문 30원, 장문50원)이 있습니다.
문자상담의 상담시간은 평일(영업일) 09:00-18:00입니다.
'생활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 연결하기 (0) | 2020.05.11 |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연결하기 (0) | 2020.05.10 |
금융위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0) | 2020.05.10 |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5월 행사 (0) | 2020.05.10 |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4월 행사 (0) | 2020.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