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안내

왓챠플레이 영화 추천 가격 2주무료 인기 시리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Peanut butter 2020. 5. 24. 10:26

 

왓챠플레이는 2016년에 출시한 대한민국 OTT(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 서비스입니다. 현재 웹 서비스, 앱 서비스 모두 출시되어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바로가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왓챠플레이를 검색하시면 왓챠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가 상단에 나옵니다. 

 

 

 

 

 

 

 

 

다음 검색창에서도 상단에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상단에 주소가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홈페이지 접속시 다음과 같이 2주 무료 이용기간이 나와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무료이용기간은 2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동시이용 가능한 기계는 4개 입니다. 친절하게 하나의 이용권으로 여럿이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기기는 스마트폰, 태블릿, TV, PC, 크롬캐스트, Android TV에서 가능합니다.

 

 

 

 

 

 

 

 

왓챠플레이 홈페이지의 첫 화면입니다. 왓챠플레이 2주 무료이용시 화질은 Utlra HD 4K 해상도입니다. 

 

 

 

 

왓챠플레이 최고인기작 목록이 있습니다. 변동사항이 있을시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됩니다. 최신 인기작부터 명작까지 다양하게 업로드가 되어있습니다. 영화관 최신 개봉작도 상시 업데이트 됩니다.

 

 

 

 

 

 

 

 

2주 무료이용 후에는 이용권 이용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주 무료이용은 언제든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용권은 베이직, 프리미엄 두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월요금에 따라 동시재생 가능한 수, 화질, 다운로드 가능한 영상 수가 다릅니다. 베이직은 월 요금 7,900원이며 1대에서만 재생이 가능하네요. Full HD화질입니다. 5편까지 영상 다운이 가능하며 다운 후에는 오프라인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은 월 12,900원이며, 4대에서 동시재생이 가능합니다. 가족, 친구, 지인과 한 아이디로 나눠써도 됩니다. 실제로 넷챠플레이측에서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시 하나의 이용권으로 여럿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장 가능한 영상 수도 100개로 베이직과는 차이가 있는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넷챠플레이 인기 시리즈 목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는형님같은 시리즈물은 계속해서 최신 편으로 업데이트가 되네요.

 

 

 

 

 

 

 

 

참고로 넷플릭스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요금제가 베이식, 스텐다드, 프리미엄 세가지가 있네요.

 

 

 

 

OTT서비스 이용 예정이신 분들 또는 이용중이신 분들은 왓챠플레이와 다른 OTT 서비스와 비교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왓챠플레이는 이용할 때 군더더기없이 깔끔해서 인상깊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