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배우 이은성씨는 2003년 반올림이라는 성장드라마로 데뷔했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고아라가 외모로 주목을 받았음에도 이은성씨가 그에 못지 않은 인기를 끈 것은 신비로운 매력이 있었다고 평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랬던 그녀가 신비주의 서태지와 2013년 결혼을 하고 딸을 낳았습니다. 거주지는 평창동이었습니다.

 

 

두사람이 만나는건 의외였는데 사실 2008년 서태지 Bermuda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면서 첫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2009년 이은성씨가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이때 이은성씨를 보고 좋은 감정이 싹트게 되면서 2009년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결혼한지 1년이 지나고 딸을 출산하고 배우 이은성씨는 육아에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서태지씨는 이은성씨의 첫인상이 오묘했다고 하는데 스크린을 통해 전해지는 느낌과 같은가봐요.

 

 

배우 이은성씨는 키 168cm에 45kg으로 큰 키에 호리호리한 스타일입니다. 신비로운 이미지와 길쭉한 신체적 조건 덕분에 반올림 출연이후 웨딩잡지, 패션 잡지, 여성잡지 등으로 활동을 했고 한복 모델로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한복도 잘어울려요.  결혼하고 이듬해이인 2014년도에는 무한도전에 서태지-이은성씨의 집이 공개되었는데 당시 방문했던 유재석과 박명수는 넓은 저택과 수영장, 엘레베이터까지 집 내부에 있는 것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서태지는 2012년 해당 부지를 매입하고 2년에 걸쳐 집을 지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타 지역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이사한 곳은 서태지가 음악 작업에 몰두할 수 있는 곳이라고 알려져있으나 구체적으로 어떤 동네인지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사를 하게 된 원인은 평창동에 있던 집이 외부에 많이 알려져서 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당시 방문했던 무한도전팀은 집이 세종문화회관을 연상케한다며 이따금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박명수씨가 서태지씨랑 대화하던 중 동생이니 눈을 깔으라며 장난을 쳤는데 이에 본인의 집이라며 눈은 뜨게 해달라고 하며 재치있게 넘어갔습니다.

 

 

융자없는 집이래요 서태지씨 재산은 약 400~500억원으로 추정되고 90년대 가수로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그에 따라 상당한 수입을 얻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논현동 등 일대에 백억대 이상의 빌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태지씨는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고 주소는 @seotaijicompany 입니다.

 

현재 이은성씨는 연예계 활동은 하고 있지 않으나 출산후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연예계 친구인 박신혜씨가 빵을 사들고 조리원에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박신혜, 고아라 등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서태지씨에게도 현재는 육아에 전념하나 나중에는 연기가 하고싶어질지도 모르겠다고 말한것으로 보아 복귀는 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