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과 같은 경우 신속하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연결 후 분실신고를 해야 금전적인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카드 관련 문의,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사고신고 24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
(분실한도 승인 1588-83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경우(운영시간 등의 이유로) 다른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자주 하는 질문
https://www.lottecard.co.kr/app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롯데카드 자주 하는 질문에는
카드신청, 카드 이용, 청구 및 결제, 카드 개인정보 관리, 포인트/연회비, 홈페이지 이용, 앱카드, 가맹점 등에 대한 문의를 검색하고 바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이메일 상담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문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lottecard.co.kr/app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롯데카드 자주 하는 질문
1. 추가발급을 받고 싶습니다. (카드신청)
롯데카드 신청방법: 롯데카드 로카랩 또는 홈페이지 - 카드 - 카드 신청 - 신용카드 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 방문, 롯데카드 모집인
2. 카드 연체금이 있을 때는 재발급이 안 되나요?
카드 대금 연체 시 재발급이 어려우며 정상적으로 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3. 결제금액을 확인하고 싶어요(청구/결제)
롯데카드 홈페이지(앱) - MY - 이용내역 - 이용대금명세서, MY - 이용내역 - 결제예정금액
4. 모카페이로 이용한 카드 이용 금액을 확인하고 싶어요
모카페이 내 등록된 카드를 클릭해서 로카페이로 결제한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로카페이로 이용한 결제 금액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이용 내역은 하단 전체 이용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