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영화 관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영화 관련 문의, 불편 사항 접수, 예매 취소 등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롯데시네마 고객센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참고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화문의 : 1544-8855
운영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메일 문의: help@lottecinema.co.kr
이메일 문의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립니다.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롯데시네마 앱을 통해 손쉽게 영화 예매, 취소 및 변경, 이벤트 참여, 고객 문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lottecinema.co.kr
고객 여러분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 FAQ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FAQ 페이지를 통해 대부분의 문의 사항에 대해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롯데시네마 FAQ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을 방문하셔서 직접 문의하실 수 있는 오프라인 고객센터도 운영 중입니다. 각 영화관 내 고객센터는 영화 관람 전후의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최신 영화 정보, 이벤트 소식, 고객 문의 등에 대해 빠르게 응대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
유튜브: 롯데시네마 유튜브
예매 취소 및 변경: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나 변경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취소나 변경 시에는 해당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분실물 문의: 영화관 내에서 발생한 분실물에 대한 문의는 해당 영화관의 오프라인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는 항상 고객 여러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