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 녀석

겨울이 온다!

2019. 11. 5. 18:16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온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 오는 것 같다!

11월이 가고, 12월이 오면 겨울도 같이 오는거겠지?

 

겨울하면 붕어빵인데 ㅋㅋㅋ

 

지나가다보면 붕어빵 파는 가게가 한 둘 있던데

 

올 겨울에도 꼭 사먹어야지

 

기억나는 한 붕어빵 가게에는

슈크림, 팥, 김치붕어빵을 팔았다...

 

배고플때 김치붕어빵도 참 맛있었는데...

 

그때 누군가와 같이 사먹었는데

이제는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올 겨울도 눈이 많이 와서 눈싸움 하고 싶다...

 

행복한 겨울을 보내야지